스킵네비게이션

밀양시민장학재단

시민장학재단 안내

범시민적 장학기금조성에 우리 모두 동참합시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여러분의 작은 정성을 모아 밀양의 미래를 이끌어갈 소중한 꿈나무를 가꾸고자 합니다.
우리 밀양은 옛부터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쉬는 고장으로서 수많은 선현들을 배출하였고 자연환경이 수려하며 주거와 교통여건이 좋아 주변 대도시의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고 또한, 찾아오고 싶어하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는 도시입니다.

그러나, 교육여건이 뒷받침되지 못하여 안타까움이 컸습니다.
자녀를 훌륭히 키우고자 하는 부모의 마음은 어느 누구 할 것 없이 간절하리라 생각합니다.
높은 교육열에 비해 교육 환경의 여건이 너무나 열악하여 원치 않는 길을 걷는 많은 인재들을 보아 왔습니다.
밀양시민장학재단은 이러한 학부모와 시민의 간절한 뜻을 모아 시민이 직접 설립코자합니다.
공부를 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장학금지급과 지역명문고, 대학교 육성을 위한 지원사업, 학교여건개선을 위한 학교연구비 등에 지급코자 합니다. 이를 통해 밀양시가 훌륭한 인재를 많이 배출하고 명문교육도시로 한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합니다.
그러므로 출향인, 각계각층의 지도자 및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리는 바입니다.

시민, 학부모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밀양시민장학재단에서는 밀양시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기금을 모으고 있습니다.
부디 이 뜻깊은 일에 적극 동참하시어 밀양 역사의 한페이지에 여러분의 이름을 길이 남기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천년을 이끌어 나갈 인재 육성을 위하여 범시민적 장학기금 조성에 적극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

  • 밀양시청, 읍면동사무소에 비치된 지정기탁서 활용 지정기탁서 다운로드
  • 장학재단 홈페이지 장학금 출연신청란 이용
  • 자동이체 정기기탁 활용 자동이체 정기기탁 가입신청서 계좌간 자동이체 신청서



    문의처

    만족도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를 평가해 주세요.

    평가:
    • 담당자 : 평생학습관 교육지원담당 전화 : 055-359-6003